2011년 4월 24일 일요일

◆ [NEWS] 인텍앤컴퍼니, PEGATRON 메인보드 국내 정식 유통

            앞에서 이야기했던 페가트론(PEGATRON) 이 자체보드생산 유통한다는 기사입니다.
           ASUS 보드 생산하던 업체가 다시 ASROCK 보드 생산지원하면서 자체 브랜드생산,
          유통한다니 지켜볼만합니다. 더불어 유통사가 인텍엔 컴퍼니가 한다고하니...
           다음은 기사원문입니다.  

IT 전문 유통업체 인텍앤컴퍼니 (대표 임광호, www.intechn.com)는 대만 Computer 부품 제조사 PEGATRON의 메인보드를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페가트론(PEGATRON)은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업체로 제품의 디자인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One-stop service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현재 한국의 경우 기존 모델 공급과 함께 국내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인텍앤컴퍼니 고객전용 모델을 계획하고 있다.
인텍앤컴퍼니, PEGATRON 메인보드 국내 정식 유통메인보드,인텍앤컴퍼니,페가트론,인텔,컴퓨터,뉴스 > 신상품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인텍앤컴퍼니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Sandy Bridge CPU전용 P67, H67, H61 보드를 출시할 예정이이며, 중저가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G41 보드도 검토 중에 있다.
인텍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엄격한 QC PASS를 통해 완벽한 제품을 제공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과 자사 고객서비스 센터를 통한 철저한 사후 서비스로 보다 나은 고객 만족을 추구할 계획이다"라며, "INTEL CPU, INTEL SSD, HITACHI HDD, MS S/W 와 함께 하나의 창구를 통한 구매와 통합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보다 나은 소비자 만족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미디어잇 홍진욱 기자 honga@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